[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임코스메틱’
㈜라임의 라임코스메틱이 5월 16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베이스, 헤어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라임코스메틱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유해 화학 성분의 최소화로 최대 효과를 끌어 올리다’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되며 소비자들의 올바른 뷰티 케어에 중점을 둬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리얼 커버 핑크 쿠션은 피지 조절 기능을 가진 핑크 칼라민 파우더를 함유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작년 말부터 베트남 수출을 시작해 베트남 소비자들에게도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파우더 팩트, 톤업 크림, 립스틱 등 신제품 출시 준비 중에 있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의 화장품을 개발해 국내 유통 경로 확보 및 해외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임코스메틱 박지영 대표는 “이번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은 주요 고객인 여성들에게 인정을 받는 상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모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