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온라인 침대 전문 브랜드, ‘하포스침대’
월드베스트침대㈜의 하포스침대가 5월 16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가구(침대매트리스)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하포스침대는 2008년 설립된 침대 전문 업체 월드베스트침대(주)의 온라인 브랜드다. 2012년에 론칭 된 이후 매월 12,000여개 이상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시설을 통해 다양한 사양의 매트리스를 직접 생산, 공급하고 있다.

하포스침대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특히 9존 독립 매트리스는 기존의 독립형 매트리스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인체공학적인 관점에서 사람의 신체의 S라인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섭씨 42도의 공기를 매트리스 안에 불어 넣어 전기장판 없이도 따뜻하게 숙면을 유지할 수 있는 온풍 매트리스도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사은품 증정, 고객 감사 세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다.

하포스침대 관계자는 “다양한 사양의 매트리스를 계속해서 개발해 소비자가 선택의 폭을 넓게 가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는 침대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생활가구 품목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