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서울게임아카데미, 게임교육 전문 브랜드
㈜서울게임의 게임교육 브랜드 서울게임아카데미가 8월 22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교육(게임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업계를 이끄는 성장 동력을 키워내고자 지난 2011년 론칭 후 종로에서 교육을 시작한 게임교육 브랜드다. 단순 교육에 그치지 않고 게임 개발사에 입사 후 제대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게임회사에서 실무를 진행할 때와 같은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포트폴리오 또한 실무 형태로 제작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학생들이 게임 업계로 취업 및 이직을 달성했다.

또한, 수강료에 있어서도 국비지원게임학원으로서 다양한 국비지원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수강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3D 그래픽과 같은 게임 개발에 관련된 교육과 프로게이머 양성교육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게임 업계에 대해 꿈을 가진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한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게임업계의 세분화된 영역 별 진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애쓴 결과 이번 수상을 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프로그래머, 게임 기획자 및 그래픽 아티스트는 물론이고 프로게이머와 이들을 코칭하는 e스포츠 관리자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