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홈쇼핑전문 여성 보정속옷 브랜드, 오렐리안(ORELIAN)
홈쇼핑방송 언더웨어 기업 ㈜에이치에프인터내셔널의 브랜드 오렐리안(ORELIAN)이 26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패션(언더웨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오렐리안은 몸매보정 효과와 편안한 착용감을 살린 여성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의 언더웨어는 자체 기획 및 생산을 거쳐 방송채널과 인터넷 등 다양한 플랫폼에 진출했다. 언더웨어 소재 연구에도 힘쓰고 있다.

올해 신상품인 '오렐리안 아이스 쉐이핑 란쥬'는 와이어나 피본, 후크, 라벨이 없는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한 릴렉스어깨끈을 사용함으로써 활동성을 개선했다. 출시 예정 제품인 '오렐리안 레이스 쉐이핑 팬티'는 오스트리아 렌징사 모달 원사를 사용하여 쾌적하고 청량한 착용감, 편안함을 자랑한다. 파워넷을 부착하여 복부보정 속옷 효과까지 더했다.

㈜에이치에프인터내셔널 홍성규 대표는 “TV홈쇼핑을 통해 오렐리안 언더웨어를 만난 고객을 위해 감동을 드리고자 제품 생산에 신경 쓴 보람이 있다”라며 “오프라인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편안하고 퀄리티 높은 제품을 만들어 계속해서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의 주관으로 진행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소비계층과 파워블로그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를 통해 총 22개 부문 252개 분야 35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choi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