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 메디컬팩토리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주)퍼스트캔버스의 메디컬팩토리가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헬스케어(자세교정제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메디컬팩토리는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로 전문 연구진들이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임상실험 및 검수를 마쳤으며 교정과 뷰티를 넘나드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케어 제품을 제공하며 현재는 슬립케어 라인을 런칭 중에 있다.

주력제품인 ‘토탈케어 서바나링’은 발가락 부분에 끼워 사용하는 틀어진 체형교정용 제품이다. 수험생이나 주부, 직장인 등 자세가 올바르지 못해 교정이 필요한 사람들이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전신의 균형을 바로잡아 올바른 자세를 유지토록 해준다.

아울러 기존에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사용해 체중을 분산시킴으로써 발의 피로감을 완화시켜주기도 한다. 이 밖에도 피지제거기, 아쿠아필링기 등의 홈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메디컬팩토리 최은광 대표는 “고객이 믿을 수 있고 함께 고민을 개선해 나아가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뷰티와 교정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슬로건으로 꾸준한 연구와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