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더마는 헤어 디자이너와 에스테티션 등 전문가들의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모발이 필요로 하는 제품, 피부가 좋아지는 제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헤어·스킨케어 브랜드다.
‘3초 트리트먼트’라고 불리는 아쿠아큐링은 일반 트리트먼트와 달리 기다리지 않고 3초 만에 헹궈내도 즉각적인 모발케어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손상 모발이 개선되도록 돕는다. 소비자 리뷰 앱인 글로우픽에서 2017 상반기 컨슈머 뷰티어워드 트리트먼트/팩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대한민국 우수 특허대상에도 선정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아 말레이시아, 태국 등 동남아에 수출되고 있으며 미주와 유럽 및 중국 진출도 준비 중이다.
이외에도 7가지 천연 오일성분이 담긴 헤어에센스 아쿠아오링, 극손상모 전용 트리트먼트 아쿠아티링 출시로 헤어케어 라인업을 완성해가고 있다. 17가지 아미노산과 단백질 성분의 신제품 아쿠아에스링 샴푸도 선보였으며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바이오셀룰로오스 원단의 아쿠아덤 마스크팩으로 스킨케어 시장에도 진출했다.
아쿠아더마 관계자는 “이번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라는 타이틀은 저희 제품을 변함없이 믿어주시는 소비자들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