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아리체(ARICHE), 골프 및 스포츠용품 전문 브랜드
㈜아리체의 스포츠용품 전문 브랜드 ‘아리체(ARICHE)’가 24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스포츠용품(골프용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아리체는 스포츠용품 전문회사로 고객의 취향에 맞춘 기능성모자, 언더레이어, 마스크, 장갑, 양말 등을 자체 생산한다. 야외활동 시 사용이 편리한 상품을 개발해 실용신안 및 디자인특허를 다수 보유했으며 고객의 불편사항을 수렴해 이를 해소하고 편리한 기능은 더해 높은 퀄리티 패션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주)경동스포츠의 버즈런과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주력상품인 언더레이어는 골프, 등산, 낚시 등 야외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고 냉감소재를 사용해 보다 시원하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완성됐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 공식적으로 자외선차단성능시험(STAA18-00026632)을 통과했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부각시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안면마스크’는 디자인등록(제30-0669827호)을 마친 상품이다. 피부에 직접 닿는 자외선뿐만 아니라 바닥에 반사되는 자외선까지 차단해주는 기능과 가볍고 다양한 색상으로 남녀노소 불문 베스트셀러다.

(주)아리체 김원호 대표는 "제품의 기능과 품질을 높여 보다 즐거운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힘쓰겠으며 이를 바탕으로 골프 및 스포츠용품 전문 선두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