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리체는 스포츠용품 전문회사로 고객의 취향에 맞춘 기능성모자, 언더레이어, 마스크, 장갑, 양말 등을 자체 생산한다. 야외활동 시 사용이 편리한 상품을 개발해 실용신안 및 디자인특허를 다수 보유했으며 고객의 불편사항을 수렴해 이를 해소하고 편리한 기능은 더해 높은 퀄리티 패션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주)경동스포츠의 버즈런과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주력상품인 언더레이어는 골프, 등산, 낚시 등 야외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고 냉감소재를 사용해 보다 시원하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완성됐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 공식적으로 자외선차단성능시험(STAA18-00026632)을 통과했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부각시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안면마스크’는 디자인등록(제30-0669827호)을 마친 상품이다. 피부에 직접 닿는 자외선뿐만 아니라 바닥에 반사되는 자외선까지 차단해주는 기능과 가볍고 다양한 색상으로 남녀노소 불문 베스트셀러다.
(주)아리체 김원호 대표는 "제품의 기능과 품질을 높여 보다 즐거운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힘쓰겠으며 이를 바탕으로 골프 및 스포츠용품 전문 선두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