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가치 중심의 건축물을 짓는 브랜드, 에드가(Eadgar)
종합적인 건축 솔루션을 제시하는 에드가(Eadgar)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2년 연속 건축(주상복합 오피스텔)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에드가(Eadgar)는 올바른 기업정신으로 우수한 건축물을 짓는 도휘 주식회사의 건축 브랜드로, 오피스텔과 상가, 아파트 등을 건축 및 분양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사업을 진행하며, 지역교류와 봉사, 건강, 경제, 문화, 복지, 환경 등 사회가 필요로 하는 모든 콘텐츠를 공부하고 건축물에 표현하기 위해 이바지하고 있다.



이밖에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분양이 완료된 후에도 분양을 받은 투자자를 비롯해 직접 상가를 운영하는 이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에드가(Eadgar)는 고객의 소통과 가치중심, 사회중심의 건축물을 위해 토탈 친환경 솔루션프로그램을 지향한다. 특히 터를 다지는 순간부터 자재, 주위 환경, 자연과 건강, 완공까지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친환경 재료 및 생각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에드가(Eadgar) 관계자는 “2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모두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건축물을 지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