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스킨&리빙케어 전문 브랜드, 베베스킨
[한경비즈니스=이현주 기자] (주)베베스킨코리아의 스킨&리빙케어 전문 브랜드 베베스킨이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1월 15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유아용품(유아세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베베스킨은 자연의 정직함을 품은 친환경 제품만을 취급하는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브랜드 정신으로 삼아 2015년 6월 론칭한 브랜드다. 베베스킨의 유아세제 라인은 3배 고농축 베이비 세제와 3배 고농축 베이비 섬유유연제, 베이비 주방세제, 산소계표백제, 순비누가루세제 등으로 구성됐다.

베베스킨의 리빙케어 용품들은 미국식품의약국안전처(FDA) 인증, 대한아토피협회 안심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세탁세제(액상)와 섬유유연제의 경우 미농무성이 발급하는,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친환경 제품 마크인 USDA 인증을 받았으며 친환경 제품에만 주어지는 로하스 인증까지 획득했다.



베베스킨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브랜드로서 안전하고 성분 좋은 제품으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노력해왔는데 이번 수상을 통해 그간의 소통 결과가 인정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07호(2019.01.14 ~ 2019.01.20)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