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바디프랜드는 5가지 분야(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에서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는 격차를 내겠다는 ‘오감 초격차’ 경영전략을 통해 국내외 안마의자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정형외과, 신경외과 등 전문의들이 소속된 ‘메디컬 R&D센터’부터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까지 3대 R&D 조직을 운영해 혁신적인 안마의자를 선보인다.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인 ‘파라오Ⅱ’와 ‘팬텀Ⅱ’는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브레인 마사지’와 등 쪽 마사지볼의 움직임을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구현한 ‘XD 입체 안마’가 적용된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특히 브레인 마사지는 총 8가지 세부 프로그램(집중력, 명상, 이완훈련 등)으로 이용자의 다양한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최적화된 휴식을 선사한다. 또한 사람이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170도 각도까지 제품이 젖혀지는 ‘무중력 프로그램’, 등 부위를 중심으로 따뜻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온열 기능’, 총 20가지 이상의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도입돼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 같은 경쟁력 있는 안마의자를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6월에는 미국, 중국에 이은 세 번째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를 프랑스 파리 오스만 거리에 열어 주목받았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imjk03@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