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신차패키지 서비스 기업, 카스페이스
카스페이스가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자동차 튜닝)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카스페이스가 제공하는 신차패키지 서비스는 썬팅과 유리막코팅, 내비게이션 등을 통틀어 이르는 말이다. 카스페이스는 까다로운 신차 검수 서비스로도 유명하다. 신차 출고 직후 진행되는 신차패키지 서비스의 특성상 가장 먼저 신차를 받아보는 곳이 카스페이스이기 때문에 검수 서비스의 중요도는 상당히 크다.

무료로 진행되는 카스페이스의 신차 검수 서비스는 가맹점 직원 3~4명이 진행하며, 검수 경험이 많은 직원들이 꼼꼼히 살펴본다. 또한 카스페이스는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들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백만 회원을 거느리고 있는 동호회를 기반으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 창업 초기 빠른 시간 안에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진주에 27번째 지점을 열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카스페이스 관계자는 “카스페이스는 신차패키지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온 혁신적인 기업”이라며,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