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바닥재 전문 브랜드, 모든매트
모든매트가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인조잔디)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모든매트는 2013년 론칭한 바닥재 전문 브랜드로 설립 이래 QSD(품질+안전+디자인)를 모토로 제작, 판매, AS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는 시스템과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제품개발로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여왔다. 수년간 구축한 안정적인 운영체계와 숙련된 현장경험은 인조잔디 분야에서도 빠른 성장을 가능하게 했다.

모든매트는 인조잔디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외주 형식이 아닌 자체 전문 시공팀을 운영하고 있어 디테일한 요구를 충족하고 책임감 있는 시공과 철저한 사후관리가 가능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야외조경에 국한되어 있던 인조잔디의 영역을 애견놀이터, 자연친화적 인테리어 등으로 확장하여 점점 더 개인적인 여가생활에 초점을 두는 소비자들에게 그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모든매트 지정석 대표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채널을 항상 열어두고 소통한 결과 이번 수상을 하게 되어 더욱 의미있고 감사하다”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데 그치지 않고 더욱 다양한 제품라인을 개발하여 트렌드를 선도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