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지친 50 세이상의 대한민국 시니어를 위한 온라인예능콘테스트
올워크 , 온라인예능콘테스트 올워크실버스타 개최
[한경비즈니스=이홍표 기자] 40세이상의 무료구인구직사이트를 운영 하는 올워크가 7 월 1 일부터 10 월 30 일까지 올워크실버스타 온라인예능콘테스트 예선 참가 자 접수를 받는다. 올워크(www.allwork.co.kr)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접수가 가능하며 공개예선기
간은 7 월 1일부터 11 월 30일까지이며 본선 및 시상은 12 월 중에 개최될 예정 이다 .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 시니어를 위한 건강과 희망 그리고 열정으로의 행복한 도전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로써 5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올워크실버스타는 재취업이라는 인생의 제 2막을 안내하는 올워크가 기획, 연출, 심사 등 모든 행사를 주관한다.
최근 트롯 열풍에 따라 숨어있는 예능에 끼가 있는 분들이 참가할 것으로 보이는 이번 행사는 국내노래부문, 해외노래부문, 연주부문 3개 부문에 금, 은, 동 각각 3명씩, 부문별 총 9명과 대상 1명 등 총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시상내역은 대상 1000만원을 포함하여 총상금 4000만원으로 많은 예능 고수들의 관심을 집중할 것으로 예상한다. 예비 아티스트들의 실력을 체크하고 무한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기에 충분할 것이며, 노부모님을 모시고, 50세 이상의 형제 자매들의 참가는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