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3년 만에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


차완용 기자 cwy@hankyung.com
제네시스, 3년 만에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
제네시스가 10월 출시 예정인 더 뉴 G70의 내·외장 디자인을 9월 9일 공개했다. 2017년 출시된 스포츠 세단 G70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역동적인 주행 성능, 우수한 안전성을 갖춰 ‘2019 북미 올해의 차’, ‘미국 모터트렌드 2019 올해의 차’,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 충돌 평가 최고 등급’ 등에 선정되며 뛰어난 상품성을 인정받았다. 더 뉴 G70 제네시스는 3년 만에 선보이는 G70의 첫째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제네시스의 전 차종 중에서 가장 역동적인 외장과 첨단 품목을 더한 운전자 중심의 실내 공간을 갖췄다.
제네시스, 3년 만에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
SPC삼립, ‘삼립잇츠 안주요리’ 2종 선봬
SPC삼립은 어반라이프 간편 미식 브랜드 ‘삼립잇츠’가 안주 요리 2종을 출시한다고 9월 10일 밝혔다. 삼립잇츠 안주요리는 편의점 제품을 즐겨 먹는 ‘혼술족’을 겨냥한 안주형 간편식으로, 오래 둬도 붇지 않는 쫄깃한 면발과 화끈한 불맛이 특징이다. 매콤하고 달달한 제육 양념을 돼지고기에 버무려 맛을 낸 ‘불제육칼면’, 한국산 돼지 곱창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고추장 양념을 넣어 중독적인 매운맛의 ‘불곱창칼면’ 등 2종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7900원이다.
제네시스, 3년 만에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
오뚜기, ‘크림진짬뽕’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매콤한 진짬뽕에 진한 크림을 더한 ‘크림진짬뽕’을 용기면으로 출시했다고 9월 10일 밝혔다. 크림진짬뽕은 최근 소비자들이 직접 다양한 제품을 섞어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내는 ‘모디슈머’ 레시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출시됐다. 오뚜기의 스테디셀러인 ‘진짬뽕’으로 만드는 ‘크뽕(크림짬뽕)’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등을 통해 인기를 끈 대표적인 레시피다. 크림진짬뽕은 진한 해물맛과 화끈한 불맛이 특징인 진짬뽕에 꾸덕꾸덕하고 고소한 크림 맛을 더해 고급 레스토랑에서 먹는 매콤한 크림 파스타의 맛을 재현했다.
제네시스, 3년 만에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
하이트진로, 2020년 추석 와인 선물 세트 30종 판매
하이트진로는 2020년 추석을 맞아 와인 선물 세트 30종을 출시했다고 9월 10일 밝혔다. 이번 선물 세트는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의 밸류 와인과 국가별·가격별 소비자들의 기호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와인들로 구성됐다. 특히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 세계적 명성의 최고급 와인인 샤토 라피트 로칠드, 샤토 라투르, 알마비마와 특급 와인인 달포르노 로마노 아마로네와 발폴리첼라의 매그넘(1.5ℓ)과 더블매그넘(3ℓ), 오퍼스원의 매그넘 제품 등 대용량 제품도 한정 판매한다.
제네시스, 3년 만에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
LG전자, ‘LG 매그니트’ 출시
LG전자는 9월 10일 초고화질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LED) 사이니지 ‘LG 매그니트(MAGNIT)’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LG 매그니트는 ‘감명 깊은(magnificent)’과 휘도의 단위 ‘니트(nit)’의 합성어다.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는 초소형 LED 소자를 직접 화면 기판에 부착한 자발광 디스플레이 제품이다. LED 소자를 패키징한 후 기판에 붙이는 기존 LED 사이니지보다 한층 진화된 기술로, 밝고 선명한 화질과 넓은 시야각을 갖고 있다.
제네시스, 3년 만에 G70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
아모레퍼시픽, ‘슬립 뉴트리언트 마크’ 내놔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가 피부 맞춤 영양제 콘셉트의 신개념 슬리핑 마스크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를 9월 9일 출시했다.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밤새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뉴트리-인퓨징 기술을 적용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 주는 슬리핑 마스크다. 위생과 편의성을 생각해 1회 분량만 사용할 수 있는 소포장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94호(2020.09.14 ~ 2020.09.20)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