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로 더욱 활발해진 배달 앱 시장!
배달 앱 결제액이 월 1조 원에 육박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배달시장은 상위 배달 앱 3개사가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가맹점에 많은 수수료를 부과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사업자뿐만 아니라 수수료 인상분을 함께 부담해야 하는 고객의 불만도 함께 커졌죠.
마침내, 소상공인과 소비자를 모두 만족시켜줄 ‘제로배달 유니온’ 서비스가 9월 16일 오픈되었습니다!
제로배달 유니온은 낮은 중개료 및 높은 소비자 혜택을 위해 서울시와 (재)한국간편결제진흥원, 소상공인단체, 민간 배달사가 협력하여 출시한 착한 배달 앱 서비스입니다.
가맹점에 6~12%의 수수료를 부과하는 기존 배달 앱과 달리 제로배달은 수수료를 0~2%만 부과해 사장님들 부담을 낮췄습니다.
서울지역에 사업장을 둔 배달 가능 사업자라면 누구나 가맹점 신청을 통해 위와 같은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가맹점 신청방법도 어렵지 않아요.
소비자에게 적용되는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는 사실! 제로페이 연계 서울사랑상품권을 7~10% 할인 구매+서울사랑상품권 온라인 결제 10% 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기간 내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10.14까지)
*예산 소진 시 조기종료
제로배달 이용가능 앱은 총 16개 입니다.(9개는 11월 중 오픈) 앱스토어 or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여 원하는 앱을 사용해 주문할 수 있어요.
제로배달 유니온으로 주문 시 참여가능한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스마트 TV부터 안마의자까지 풍성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니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10.14)
낮은 중개수수료에 혜택까지 풍성한 제로배달 유니온으로 합리적 소비, 행복한 소비 하세요!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