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니카는 적극적인 고객 니즈 반영, 엄선한 원료, 축적된 기술력으로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체중관리용 건강기능식품을 연구개발해 출시된 지 2개월도 되지 않아 매출액이 30억 원을 돌파한 브랜드다.
특히 이곳의 ‘아티니카 3초 부스트’는 수많은 연구와 엄격한 제조 공정을 준수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다. 독점 원료인 흑새싹보리분말, 특허 원료인 김치유산균을 비롯해 루이보스추출분말, 비트분말, 프락토올리고당분말 등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원료를 함유했다.
‘아티니카 수퍼스트롱’은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특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HCA와 차전자피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주원료인 본 제품은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배변활동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도와 체중 감량과 장 건강관리 모두에 기여한다.
아울러 아티니카 제품은 식물성 자연추출물이 원료이므로 장기간 섭취해도 몸에 부담이 적고 안전하며, 물에 넣어 흔들기만 하면 완성되는 가루 형태이므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아티니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 증진과 체중 감량 모두가 가능한 자사만의 건강기능식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각 분야의 브랜드별 제품, 서비스의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선호도를 검증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