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아(Lucir)는 핸드메이드 캔들·디퓨저 전문 브랜드다. 독보적인 노하우로 제작한 양질의 천연 소이캔들과 아로마 디퓨저, 석고 방향제, DIY 향수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곳의 천연 소이캔들과 아로마 디퓨저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향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화학 첨가물이 사용되지 않아 안전하다. 특히 천연 소이캔들은 고객과의 1:1 주문 이후 100% 천연 소이왁스와 최대 함량의 오일로 정직하게 제작돼 고객만족도가 높다.
현재 루시아는 자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네이버쇼핑 초/향초 베스트 100위 중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천연 소이캔들 1000ml 구매 고객에게 장미 석고 방향제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또 코로나19로 인한 고객들의 스트레스와 우울함을 풀어주기 위해 자사 캔들 구매 고객에게 아로마 걸이형 방향제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이외에도 구매 캔들 개수만큼 향오일을, 2만 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캔들 라이터를,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미니 큐브 캔들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고객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각 분야의 브랜드별 제품, 서비스의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선호도를 검증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