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한스데코, 트렌드를 선도하는 홈인테리어 제품 브랜드
홈인테리어 명가 한스데코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3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홈인테리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한스데코는 침구류·커튼의 감각적 미학을 추구하는 (주)한스의 핸드메이드 홈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다. 커튼, 카펫, 침구 등 인테리어 소품을 접목시킨 다양한 홈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자수 테마의 최신 홈스타일 트렌드를 선도 중이며,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안목으로 커튼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확보했다. 또한 새롭게 개발한 패턴과 높은 가성비로 커튼 구매력을 확대하고, 기존 카펫과 워싱 스프레드를 믹스한 카펫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 침구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세계적인 침구·패브릭 박람회인 독일 ‘하임텍스타일’ 전시회에 2003~2005년 출품해 제품력과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더 나아가 독일을 비롯한 유럽과 중남미에 제품을 수출해 우리나라 대표 홈인테리어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한스데코 신상현 대표는 “3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투자로 개발한 트렌디한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각 분야의 브랜드별 제품, 서비스의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선호도를 검증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