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한진의미는 전통적인 피부미용에서 벗어나 피부에 대한 과학적 해석과 효율적인 관리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한국 라봄 성형그룹의 스킨케어샵이다. 피부관리센터 가맹점에서 시작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쌓아온 결과 중국, 일본, 스페인, 호주, 캐나다 등 해외로 진출했으며, 전 세계에 300여 개 가맹점과 400여 개 협력점을 개설했다.
이곳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완성한 프리미엄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외 누적 고객이 45만 명에 달하며, 총매출액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이 피부 고민을 안전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스킨케어 특허기술 화장품을 출시하기 앞서 피부 전문가의 철저한 성분 테스트와 다량의 샘플 분석, 피부자극성 임상 검증을 모두 진행한다.
한진의미 관계자는 “차별화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 온 결과 3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글로벌 스킨케어샵으로서 앞으로도 전 세계인이 만족할 수 있는 고급 스킨케어 서비스 및 관련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각 분야의 브랜드별 제품, 서비스의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선호도를 검증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