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옹이댕이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주)착한공장의 옹이댕이가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애견천연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반려동물을 위한 브랜드 ‘옹이댕이’는 우리 곁에서 항상 힘이 되어주고 함께해주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반려동물전문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오랜 개발과 연구 끝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한 애견샴푸를 개발했으며, 2020년 출시 후, 온라인에서 주목을 받았다.

주력 제품인 ‘옹이댕이 시카 강아지 샴푸’는 민감한 피부의 반려동물을 위해 자연 유래 성분 98% 함유하여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진정을 위한 시카(병풀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반려동물의 피부 트러블도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후각에 예민한 반려동물을 위해 합성 인공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반려동물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털 엉킴과 정전기 방지를 위해 아르간 오일,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반려동물의 털(피모)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반려동물전문 브랜드 옹이댕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반려동물을 위한 좋은 제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