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르제, 더마 코스메틱의 진수
스킨케어의 패러다임을 바꾼 르제가 15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화장품(더마코스메틱)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식회사 르제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개인 맞춤형 더마 코스메틱을 에스테틱 전문가의 노하우와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연구개발해 선보이는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인기 상품인 ‘르제 더마하이드로플러스키트’는 전문가들의 입소문으로 에스테틱과 피부과에서 관리용으로 인기를 얻으며 소비자들의 홈케어용으로도 확산이 이어져 제품력을 이미 검증받고 인정받은 제품이다.

‘르제 바바수 시범 부스터’는 바바수 씨 오일과 세범클리어 콤플렉스 등의 성분들이 얼굴의 과도한 피지와 묵은 각질을 집중 케어하고 균형 잡힌 피부 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기초화장품이다.

이외에도 르제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재생크림, 화이트닝 톤업 크림, 선스크린, 저자극 클렌징 폼, 모공 마스크 ‘바바수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등 다양한 화장품들이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 서비스에 대한 질적 우수성과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