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창호 전문 브랜드, 윈체(WINCHE)
윈체(WINCHE)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축(창호)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윈체(WINCHE)는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는 창호 전문 브랜드로 ‘대한민국 윈도우 체인지’라는 슬로건에 맞는 전문성과 기술력으로 대기업 위주의 특판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또한 윈체(WINCHE)는 생산부터 시공까지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일원화 시스템을 통해 선보인 우수한 품질과 12년 무상 서비스 등을 통해 대형건설사와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았으며 최근 3년간 신축 아파트 14만 가구의 창호를 시공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외에도 충주에 있는 윈체(WINCHE) 공장에서는 생산, 조립 등 전 공정에 사용되는 2,550kW의 전력을 전부 태양광 에너지로 대체했으며 지난 2014년에는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저탄소제품 인증서를 받는 등 친환경 경영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윈체(WINCHE)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윈체의 제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찾아준 고객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며 “고객들을 위한 품질과 서비스는 물론 기업으로서 가져야할 책임을 다하는 것으로 지금까지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김우정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