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생을 읽다 좋은라이프, 토탈라이프케어 상조 서비스 브랜드
토탈라이프케어 상조 서비스 브랜드 ‘인생을 읽다 좋은라이프’가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상조서비스)부문 1위를 수상했다.

5년 연속 수상한 ‘인생을 읽다 좋은라이프’는 장례행사 뿐만 아니라 웨딩, 축연, 크루즈, 셀뱅킹 등의 다양한 상품에 차별화된 특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의전서비스와 관련된 6종의 특허를 보유해 전 행사시스템에 적용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6년 상조업계 최초로 전문 투자기관으로부터 대규모 투자를 받았으며 재무적 안정성이 개선됨과 동시에 소비자피해보상 제도를 제 1금융권의 지급보증으로 변경한 바 있다.

아울러 TV 및 라디오 광고 등의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BSC, B2B를 망라한 다양한 신상품 개발 및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좋은라이프 김호철 회장은 “5년 연속으로 수상할 수 있었던 건 토탈라이프케어에 집중하는 자사의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 한다“며 ”건전한 상조산업발전에 앞장서는 리딩컴퍼니로서 2017년을 본격적인 성장의 해로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