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리브맘, 리빙 부문 3년 연속 1위
침구와 리빙 제품을 선보이는 리브맘이 30일 공표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3년 연속 리빙(침구) 부문 1위로 등극했다.

주식회사 선광의 리브맘(Livmom)은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3년 연속 쟁취한 침구·리빙용품 전문 브랜드다. 숙면을 위한 뛰어난 침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지 오래다.

특히 리브맘의 ‘3D 경추 메모리폼 베개’는 ‘베개의 선택은 언제나 옳아야 한다’는 철학 아래 만들어진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아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또한 리브맘은 휴식을 위한 생활밀접형 1인 소파 ‘빈백’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리브맘이 국내에서 직접 제조하는 빈백 소파는 디자인 특허등록 제품으로, 작은 알갱이로 이뤄진 충전재를 탑재해 사용자의 인체 굴곡과 움직임에 최적화된 상태로 모양이 변한다. 이에 최적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리브맘 관계자는 “자사 ‘달콤빈백소파’에서 업그레이드된 ‘무중력 패브릭 빈백 소파’는 트렌디한 컬러감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젊은 세대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브맘은 새로운 도약을 위해 무중력 패브릭 빈백 소파 홈쇼핑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해 가치를 제고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