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탄사고력교실2022사업설명회. 사진=기탄 제공
기탄사고력교실2022사업설명회. 사진=기탄 제공
교육 전문 기업 기탄의 유치초등 저학년 전문 공부방 브랜드 ‘기탄사고력교실’이 2022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인천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전국 28곳에서 진행한다.

기탄사고력교실은 재택형 및 학원형 공부방 브랜드다. 지역권을 보장하고 별도 수수료가 없는 100% 교육비 수익이다. 가사와 일을 병행할 수 있는 주 4일 수업이 특징이다. 아이 교육과 가사를 함께 병행할 수 있어 워킹맘들의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 입문교육과 동영상 강의, 지역 본부별 연구모임은 물론 월별 수업 운영 계획과 매월 티칭 가이드를 제공한다. 본사 및 전국 32개 지역별 본부가 홍보 등 공부방 운영에 필요한 교육, 관리, 노하우를 지속적으로 지원해 준다.

특히 실제 교과서에 나오는 교구와 보드게임, 코딩 로봇까지 총 28종으로 구성된 교육용 교구 세트를 가맹시 일체 추가 비용 없이 모두 제공한다.

기탄사고력교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등교는 정상화됐지만 학습 결손의 문제는 여전히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서 소규모 수업을 진행하는 공부방에 대한 관심이 높다. 특히 입학 전 한글 떼기에 대한 문의가 뜨거울 정도”라며 “기탄의 음가학습법이 적용된 특화된 한글교육과 쉽고 재미있는 코딩 교육으로 프로그램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회원 수는 2020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초등학교 저학년은 물론 입학을 앞둔 6‧7세 학부모의 입회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성공하는 공부방 운영 및 교육 사업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전국 사업설명회는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또 가맹 특별 혜택도 지원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설명회에 참석하는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신규 가맹 계약 시 가맹비 즉시 할인, 오픈 후 캐시백 추가 증정, 교육용 교구 일체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사업설명회 자세한 일정 및 사전 예약은 기탄사고력교실 본사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각 지역본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태림 기자 ta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