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 저녁 11시 30분부터 생중계
-온라인 팬미팅도 가질 예정

콜드플레이가 2017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첫 내한공연을 펼쳤을 당시 모습.    사진=연합뉴스
콜드플레이가 2017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첫 내한공연을 펼쳤을 당시 모습. 사진=연합뉴스
세계 최정상의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단독 온라인 콘서트가 쿠팡플레이에서 열린다.
쿠팡은 연말을 맞아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 고객들을 위해 콜드플레이의 온라인 콘서트 라이브 스트리밍 생중계를 기획했다고 11월 11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쿠팡플레이가 기획 및 주최하는 첫째 뮤직 콘서트이기도 하다. 12월 4일 저녁 11시 30분부터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된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콜드플레이의 온라인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콜트플레이는 1997년 말 영국 런던에서 결성된 4인조 록밴드로 오랜 기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2017년 내한 공연도 가진 바 있는데 이후 오랜만에 국내 팬들만을 위한 온라인 콘서트가 열리는 만큼 벌써부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콜드플레이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연주 등 탁월한 무대 매너로 정평이 자자하다. 이번 쿠팡플레이 콘서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콜드플레이의 온라인 콘서트 외에도 팬들과의 온라인 팬미팅까지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김정우 기자 eny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