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2022 SS 히어로 린넨 컬렉션 화보 이미지.(사진=세정)
웰메이드 2022 SS 히어로 린넨 컬렉션 화보 이미지.(사진=세정)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히어로 린넨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 무더운 여름철에 제격인 ‘린넨’ 소재에 웰메이드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린넨 긴팔셔츠’는 린넨 100% 소재를 적용해 여름에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블랙, 옐로우, 그린, 인디고 4가지 색상으로 이 제품은 전속모델 임영웅이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 ‘영웅7’에서 착용해 화제를 모은 제품이기도 하다. 린넨 셔츠와 함께 화보 속 임영웅이 착용한 ‘울라이크 폴리 셋업 바지’와 함께 코디하면 고급스럽고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웰메이드는 히어로 린넨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세정몰에서 ‘완벽한 여름을 위한, 히어로 린넨 컬렉션’ 기획전을 열고, 총 15가지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이와 함께 임영웅이 추천하는 웰메이드 린넨 셔츠 영상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예년보다 더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여름에는, 여름철에 딱 맞는 린넨 제품이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명지 기자 mj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