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거리 5개 전광판에 브랜드 광고
김정모 회장 “서울에서도 알아주는 신흥 부촌 ‘로열파크씨티’ 조성할 것”
내년 파리·신주쿠서도 글로벌 광고 이어갈 계획

11월 13일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진행된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광고 영상 모습. 사진=DK아시아
11월 13일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진행된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광고 영상 모습. 사진=DK아시아
인천 서구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흥행 성공으로 유명세를 얻은 DK아시아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광고가 미국 뉴욕에 이어 일본 도쿄에서도 번화가를 장식했다.

DK아시아는 최근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거리에 위치한 5개 전광판에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광고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내년 1월에는 신주쿠 거리와 프랑스 파리에서도 광고가 방영될 예정이다.

이 일대 유동인구는 하루 300만명으로 광고 효과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8월 삼성전자가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5 출시를 앞두고 같은 장소에서 브랜드 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이번 광고에는 월드스타 이병헌과 로열씨티파크의 상징인 대형 아파트 문주가 등장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광고 영상 배경은 최근 입주를 마친 4805가구 규모 검암역 로열파크씨티의 실제 모습으로 거대단지 특유의 웅장함과 자연과 문화를 담은 특화 조경의 아름다움을 담고 있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 사진=DK아시아
김정모 DK아시아 회장. 사진=DK아시아
DK아시아는 국내 최초로 ‘하이앤드 리조트 도시’ 개념을 도입해 주거 패러다임의 변화를 이끌고 있는 대형 부동산 개발사다.

지난 11월 24일에는 1500가구 규모 대단지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주택전시관을 성황리에 개관했다. 해당 단지는 DK아시아가 개발하는 인접 도시개발구역과 함께 ‘리조트 신도시’를 이루며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에어컨 및 냉장고 등이 무상옵션으로 제공되는 등 인천 최초 풀옵션 아파트이자 후분양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청약일정은 오는 12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2순위 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이어 12일 청약 당첨자 발표 이후 26~28일 정당 계약을 할 예정이다. 해당 단지를 공급받을 경우 전매제한 6개월에 실거주 의무가 없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세대주 여부에 관계없이 19세 이상 수도권 거주자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주택 수에 상관없이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이 없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DK아시아의 글로벌 광고는 왕길역 로열파크씨티에 입주한 ‘로열파크씨티즌’이 거주 단지에 대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로열파크씨티 브랜드 만의 아이덴티티와 진정성을 갖추기 위해 준비했다”면서 “현재 조성하고 있는 전체 3만6500세대 로열파크씨티는 대한민국의 관문 도시이자 자연에서 도시를 즐기고 도시에서 자연을 느끼는 자연과 문화를 담은 도시로 탄생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보름 기자 br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