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럼멜, 독일 첨단 기술력으로 탄생한 매트리스
럼멜이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가구(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

럼멜은 1948년 독일에서 론칭한 이래 70년이 넘는 긴 세월 동안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온 프리미엄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다. 세계인이 최고의 수면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와 혁신에 끊임없이 매진해왔다.

그 결과 럼멜 매트리스는 독일 상품 테스트 협회에서 우수 제품으로 평가받았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3.2만 개, 누적 리뷰 수 8천8백 개, 총 평점 4.8/5점을 기록했다.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에서 전체 연령대 기준 베스트 인기 브랜드 1위도 기록했다. 올해에는 지난해에 이어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럼멜 매트리스는 누구나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보급형 R 시리즈 매트리스부터 고품격 수제 매트리스까지 다양하다. 독일 첨단 기술력으로 탄생한 인체공학적 매트리스인 만큼 편안한 것은 물론, 통기성과 항균성이 뛰어난 원단과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췄다. 우수한 내구성과 복원력도 강점으로 꼽힌다.

럼멜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이 더 좋은 매트리스로 더 만족스러운 수면을 만끽할 수 있도록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