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벨레즈온, 편안함을 강조한 심리스 언더웨어
벨레즈온이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8년 연속 패션(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

벨레즈온은 섬유·의류·패션 전문 기업 (주)오엔인베스트먼트가 2014년에 론칭한 심리스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이다. 벨레즈온은 아름다움을 위해 불편함을 감수해야 했던 여성들을 위해 자체적인 기획, 생산 과정을 거쳐 몸에 편안하게 밀착하는 속옷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곳의 언더웨어 제품들은 이태리 산토니사의 심리스 공법을 활용하여 봉제선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와이어, 피본, 후크, 라벨 등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 거슬릴 수 있는 작은 불편함도 제거했다.

특히 2023년에 새롭게 출시한 ‘데일리 심리스 삼각팬티 패키지’인 일명 오(oh)늘 팬티는 삼각팬티 16종이라는 구성에 49,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치솟는 물가에 어울리지 않는 낮은 가격에 선물과도 같은 포장과 심리스라는 제작 방식까지 더해 여성 소비자들의 속옷에 대한 고민을 파격적으로 줄여주었다는 평이다. 유사한 컨셉으로 출시한 ‘데일리 심리스 브라팬티 24종 패키지’ 역시 높은 품질의 제품과 비교되는 저렴한 가격, 깔끔한 포장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벨레즈온의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언더웨어 외에 원피스, 팬츠, 레깅스, 가디건 등의 이지웨어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체형을 커버하고 편안함을 강조한 디자인이 눈에 띄며,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데일리 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