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부페마트,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케이터링 서비스
부페마트가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서비스(케이터링) 부문 대상을 받았다.

부페마트는 집들이나 축하연, 송년회, 가족모임, 기업행사, 결혼 피로연 등 파티에 필요한 음식을 제공해 주는 케이터링 전문 업체다. '뷔페 음식도 간편하고 저렴하게' 먹을 수 있도록 알찬 구성을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음식은 한식요리경연대회 대상(통일부장관상)과 대한민국 세계음식문화원상을 받은 일류 요리사가 만들고 있어, 고객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켜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의 컨셉과 예산에 맞춰 다양한 유형의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소인원을 위한 5인 패키지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최고급 VIP 패키지, 수제 고급 1인 도시락과 키즈세트(10인분), 야유회에 즐기기 좋은 통돼지 바비큐 등으로 다양하다. ‘내 맘대로 담기’ 기능을 통해 고객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도 가능하다.

이러한 음식들은 모두 신선함을 위해 당일 조리 및 배송하고 있으며, 식사에 필요한 접시와 나무젓가락, 수저 등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공휴일과 일요일에도 고객센터를 운영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인 것도 장점이다. 현재 케이터링 서비스는 서울 일대를 비롯해 다양한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