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시크(SEEC), 진심 담은 프리미엄 카시트·유모차
시크(SEEC)가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9년 연속 유아용품(카시트) 부문 대상을 받았다.

시크(SEEC)는 ‘내 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택’이라는 슬로건 아래 유명 브랜드들의 프리미엄 카시트, 유모차를 판매하는 (주)끄레델이 2015년 론칭한 카시트, 유모차 전문 브랜드다. Safe, Easy, Economical, Comfortable의 앞 글자들로 이름 지어진 브랜드명에 걸맞게 안전하고 편안하며 사용하기 쉬운 프리미엄 카시트, 유모차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의 기염을 토해냈다.

시크의 베스트셀러는 △신생아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전연령 회전형 카시트 ‘제로맥스360’ △안전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토들러&주니어 카시트 ‘맥스 아이보스’ △카시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는 주니어 카시트 ‘맥스 아이진’ △국내 유일 양대면 오토폴딩 절충형 유모차 ‘미뇽’ 등이다. 맥스 아이보스와 맥스 아이진은 안전성을 극대화해 유럽 최신 안전 인증인 ‘아이 사이즈(i-Size)’ 인증도 받았다.

시크 박영배 대표는 “오직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프리미엄 카시트, 유모차를 연구, 개발, 생산해온 노력이 이번 9년 연속 수상으로 진가를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