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암과 TV거치대 전문 브랜드로 관련 제품을 개발 및 제조, 공급하고 있는 카멜마운트는 국내외 우수 업체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더욱 우수하면서도 경쟁력 높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렇게 탄생한 카멜마운트의 ‘초고중량 프리미엄 싱글 모니터 거치대 PMA2X’은 최대 57인치, 27kg의 대형모니터도 거뜬하게 거치할 수 있는 모니터암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베어링 틸팅 기술을 탑재하여 고중량 모니터도 안정적으로 틸트 조절이 가능하며, 피봇 조절도 부드럽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모니터 설치와 제거도 쉬워 사용이 편리하며, 최대 2년까지 A/S가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외에도 카멜마운트는 듀얼 모니터암 판매해 소비자들의 취향과 사용 환경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며, 최근 가성비 고중량 모니터암 MSS1H를 출시했다.
TV거치대 역시 삼탠바이미형 이동식 거치대와 이젤 스탠드형, 고정형, 각도 조절형 벽걸이 거치대 등 다양한 타입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현재 카멜마운트는 공식 브랜드 스토어 구매자에 한해 모니터암 구매 시 단순 변심인 경우에도 무료 교환 및 반품을 해주는 서비스와 빠른 AS 진행을 위한 선출고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