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지 강점 살려 1·2단지 무대서 공연, 벼룩시장·어린이행사 열려

 6월 30일 진행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1주년 기념 축제 ‘로열파크씨티 원 페스타’ 매직쇼 모습. 사진=DK아시아
6월 30일 진행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1주년 기념 축제 ‘로열파크씨티 원 페스타’ 매직쇼 모습. 사진=DK아시아
DK아시아는 지난달 30일 자사가 시행한 인천 서구 소재 4805세대 대단지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입주자 대표 회의가 입주 1주년을 맞아 기념 축제 ‘로열파크씨티 원 페스타’를 열었다고 밝혔다. DK아시아는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후원을 맡았다.

행사는 입주민들의 뜨거운 참여와 호응 속에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입주자 대표들과 입주민, 그리고 지역 국회의원(이용우)과 서구청장(강범석) 등 대·내외 귀빈들이 찾아와 늦은 시간까지 축제를 즐겼다.

행사는 대단지의 장점을 살려 단지 곳곳에서 다채롭게 진행됐다. 공식행사와 함께 입주민 축하공연, 장기자랑 그리고 초청 가구 공연이 이뤄진 중앙무대는 1단지에 설치됐다. 같은 단지 야외 물놀이터와 대연회장 그리고 키즈 앤 맘스 카페에서는 어른과 아이들 모두 좋아하는 버블쇼와 망원경을 통한 전체 관측, 보드게임 행사 등이 열렸다.

2단지 썬큰 공연장에서는 마술사의 매직쇼가 펼쳐졌으며 후문 공터에서는 낭만적인 교류가 이루어지는 플리마켓이 열렸다. 다양한 먹거리로 준비된 푸드트럭 또한 입주민들에게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제공했다.

1단지와 2단지 공공보행로에서는 입주민 벼룩시장이 열렸다. 단지별 티하우스 앞 정원에서는 삐에로 분장을 한 키다리 아저씨가 알록달록한 풍선으로 풍선 아트를 선보이며 어린이들을 즐겁게 했다.

DK아시아는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단지 내외부 환경을 개선해 국내 최고 아파트 조성한 공로를 인정받아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1·2단지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DK아시아 김정모 회장은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입주 1주년을 기념해 단지 곳곳에서 성대하게 행사를 진행하면서 입주민들과 아이들 그리고 입주민들 가족 여기에 인근 지역주민들이 단지를 직접 찾아오셔서 즐겁게 축제를 즐겨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내년에 있을 입주 2주년 기념행사에서도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민보름 기자 br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