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8월 한여름 미식여행 테마 F&B 프로모션 기획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8월을 맞아 여름 휴가 및 방학에 어울리는 바캉스 테마의 미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는 연인 또는 가족 고객이 도심 속 나들이나 근교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건강식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판매하는 ‘아트리움 고메 그랩&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을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제철 식재료로 빚은 고품격 식도락을 도시락에 담아 선보인다.

5층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스펙트럼’은 8월 한 달간 ‘참다랑어의 진미, 라이브로 만나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미식 경험으로 여름 휴가를 대신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깊은 바다의 맛을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오픈 주방을 통해 베테랑 셰프가 참다랑어의 다양한 부위를 라이브로 제공한다.

참다랑어(참치)는 바다의 귀족이라 불리는 고급 어종으로 육질이 진한 붉은색을 띠며 최고급 횟감용으로 사용된다. 생참치 회의 부위별 고유의 맛과 식감이 오감을 자극하고, 참다랑어에 가득한 영양은 무더위로 지친 심신에 재충전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겉면만 직화로 빠르게 익혀낸 참치 타다키부터 뼈에 붙은 살을 뜻하는 네기도로와 다양한 부위의 살코기가 각양각색의 미식 취향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F&B 관계자는 “스토리가 있는 페어몬트의 미식 프로모션과 함께 평생 잊지 못할 한여름 미식 여행을 떠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