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하이 키즈, ‘공룡’ 주제 그림책 16종 공개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2월 ‘이달의 그림책’ 16종을 공개했다.

2월에는 유아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주제로, 공룡이 등장하는 이야기책부터 공룡 관련 지식을 담은 정보책까지 다양한 그림책을 엄선했다. 대표 도서로는 <이건 운명이야!>가 있다.

<이건 운명이야!>는 2021년 그림책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볼로냐 라가치상’ 논픽션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밤코 작가의 그림책으로, 공룡이 인간 아이를 낳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책은 2022년 행복한 아침독서 추천도서로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100개의 달과 아기 공룡>은 2010년 볼로냐국제어린이도서전에서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된 이덕화 작가의 그림책으로, 몰래 달을 삼킨 아이 공룡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 책은 2018년 학교도서관저널 도서추천위원회 추천 도서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전 세계 20개 언어로 400만 부가 넘는 책을 판매한 유명한 삽화가이자 어린이 책 작가 페니 데일의 <슈퍼 발사! 공룡 우주 로켓>, <출동 완료! 공룡 중장비>도 2월 이달의 그림책에 포함되었다.

이 외에도 엘리하이 키즈는 국내 유명 어린이 출판사의 대표작, 교과서 수록 도서, 영미권 5대 출판사의 대표 프리미엄 원서 등 총 7,640권의 한글 & 영어 도서를 제공한다(종합 태블릿 학습 제품, 중복 제외/2024년 6월 기준).

엘리하이 키즈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7일간 모든 한글 & 영어 도서는 물론 수준별 유아 한글, 수학, 영어, 탐구 코딩 학습 콘텐츠를 이용해 볼 수 있다.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