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는 유아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주제로, 공룡이 등장하는 이야기책부터 공룡 관련 지식을 담은 정보책까지 다양한 그림책을 엄선했다. 대표 도서로는 <이건 운명이야!>가 있다.
<이건 운명이야!>는 2021년 그림책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볼로냐 라가치상’ 논픽션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밤코 작가의 그림책으로, 공룡이 인간 아이를 낳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책은 2022년 행복한 아침독서 추천도서로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100개의 달과 아기 공룡>은 2010년 볼로냐국제어린이도서전에서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된 이덕화 작가의 그림책으로, 몰래 달을 삼킨 아이 공룡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 책은 2018년 학교도서관저널 도서추천위원회 추천 도서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전 세계 20개 언어로 400만 부가 넘는 책을 판매한 유명한 삽화가이자 어린이 책 작가 페니 데일의 <슈퍼 발사! 공룡 우주 로켓>, <출동 완료! 공룡 중장비>도 2월 이달의 그림책에 포함되었다.
이 외에도 엘리하이 키즈는 국내 유명 어린이 출판사의 대표작, 교과서 수록 도서, 영미권 5대 출판사의 대표 프리미엄 원서 등 총 7,640권의 한글 & 영어 도서를 제공한다(종합 태블릿 학습 제품, 중복 제외/2024년 6월 기준).
엘리하이 키즈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7일간 모든 한글 & 영어 도서는 물론 수준별 유아 한글, 수학, 영어, 탐구 코딩 학습 콘텐츠를 이용해 볼 수 있다.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