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8일 지원서 과제물 마감···11일 면접 순으로 진행
[한경잡앤조이=강홍민 기자] 대학생 연합 광고동아리 애드플래쉬(ADFLASH)가 2023년 35기 신입생을 모집한다.애드플래쉬는 서울·경인 지역 대학생 약 100여 명이 모여 활동하는 연합 광고동아리로, 현업에 있는 선배들을 초청하는 플래쉬 트레이닝, 스터디를 비롯해 경쟁 PT, 연말 광고제 등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모집방식은 이번 달 8일까지 지원서와 과제물 제출 마감이며, 신입생 면접은 11일 토요일에 예정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애드플래쉬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애드플래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애드플래쉬의 신입생 모집의 메인 콘셉트는 ‘블루투스;Blue to Youth’다. ‘애드플래쉬는 35기에게 청춘을 전달함으로써, 기기 간의 연결을 형성하는 블루투스처럼 사람과 사람을 연결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민영 애드플래쉬 회장은 “애드플래쉬는 무엇보다 사람이 주는 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예비 광고인들이 애드플래쉬 속에서 함께 소통하고, 같은 곳을 바라보며 광고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애드플래쉬에서 예비 35기와의 파란 연결이 하루빨리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애드플래쉬는 2019년 제40회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에서 ‘올해의 동아리상’을 수상했고, 2020년 한 해에만 이노션 S.O.S, DCA, 서울관광공모전 등 여러 공모전에서 수상했다.
khm@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