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머니 = 김수정 기자]‘카이, 강홍석, 민경아, 이지혜’ 탄탄한 실력으로 똘똘 뭉친 뮤지컬 배우 4명이 한 무대에 오른다. 이들의 특별한 공연을 만끽하고 싶다면 오는 3월 4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Beyond the Best>를 놓치지 말 것.

뮤지컬 배우 카이, 강홍석, 민경아, 이지혜가 <뮤지컬 갈라 콘서트 Beyond the Best>로 팬들에게 다가간다. 오는 3월 4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관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와 <팬텀>을 필두로 다양한 뮤지컬 속 넘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텐츠 제작사 ㈜신스웨이브가 기획·제작한 프로젝트로 4명의 배우는 뮤지컬 넘버는 물론, 성악과 가요, 영화음악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려 줄 예정이다. 공연의 1부는 뮤지컬 앤 클래식(musical & classic) 콘셉트로, 2부는 뉴트로(newtro) 콘셉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특히 <지킬 앤 하이드>의 넘버 중에서도 ‘지금 이 순간’, ‘한때는 꿈에’는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팬텀>의 넘버 ‘그 어디에’, ‘내 사랑’은 다양한 버전으로 연주되고 있다. 배우들은 각 작품의 주인공으로 무대에 올랐던 경험을 배경으로 뮤지컬을 보는 듯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실력파 뮤지컬 배우 총출동

최고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선보이는 만큼 출연진도 화려하다. 실력은 물론이고 다양한 장르의 작품 속에서 때로는 예능, 드라마까지 다양한 면모를 보여 주고 있는 팝페라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카이를 필두로, 다재다능한 만능엔터테이너 강홍석, 전율이 흐르는 높은 음역대의 소유자 이지혜, 특유의 맑고 깨끗한 하이톤 목소리의 소유자 민경아 등 4명의 뮤지컬 배우들이 맞춤 캐릭터라 불렸던 작품 속 유명한 넘버를 대규모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연주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본 기사는 한경머니 제 178호(2020년 03월)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