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머니 = 김수정 기자] 푸조가 강력한 힘과 효율성을 갖춘 블루 HDi 2.0 엔진과 스포티함과 프리미엄 감성을 극대화한 디자인, 그리고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적용한 고성능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푸조 3008 GT.
뉴 푸조 3008 GT
뉴 푸조 3008 GT
POWERFUL
블루HDi 2.0 엔진과 6단 자동 변속기인 EAT6가 맞물려 최대 출력 180마력, 최대 토크 40.82 kg·m의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EAT6 아이신 6단 자동 변속기는 최적의 조화를 통해 주행의 즐거움과 효율성을 모두 만족시킨다. 연비도 복합연비 기준 13km/ℓ(도심 12 km/ℓ, 고속 14.3 km/ℓ)로 우수하다. 여기에 환경 기준 유로6를 넉넉하게 충족하는 선택적 환원 촉매 시스템(SCR)과 디젤 입자 필터(DPF) 기술을 조합해 질소산화물(NOx) 배출은 90%, 미립자 오염물질(PM)은 99.9%까지 제거해 뛰어난 친환경성을 보여준다.

FUNCTIONAL
안전 및 편의 시스템도 대거 추가 적용했다. 운전자가 설정한 거리에 맞춰 앞 차와의 거리를 유지 및 제동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Adaptive Cruise Control with Stop Function)과 별도의 스티어링 휠 조작 없이 가속 및 브레이크 페달 조작만으로 손쉽게 주차할 수 있는 파크 어시스트 기능을 탑재했다. 전방 카메라를 추가 탑재해 보다 안전한 운행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국내 고객들이 선호하는 풀 발광다이오드(LED) 헤드램프는 물론, 핸즈프리 자동식 테일 게이트, 개폐 가능한 전동식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등 탑승자를 위한 풍부한 편의사양을 갖췄다.

STRUCTURAL
스타일도 더욱 과감해졌다. 19인치 보스턴 다이아몬드 휠과 GT 엠블럼이 GT 모델만의 강력한 존재감을 표현한다. 실내는 시트와 대시보드, 도어트림 패널에 고급 알칸타라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운전석은 5가지 마사지 타입의 8포켓 마사지 시트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문의 푸조 02-545-5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