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CC에서 ‘BMW레이디스 챔피언십’ 개최
성문안CC오픈과 오크크릭 증설로 2023년이면 국내 최대 규모인93홀 골프장을 보유할 오크밸리에서 국내 유일의 LPGA 대회인 ‘BMW LPGA 챔피언십’이 개최된다. 10월 20일(목)부터 23일(일)까지 4일간 개최될 이번 대회는 우리나라에서 개최된 역대 대회 중 총 78명의 가장 많은 LPGA 투어 스타 플레이어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3년 만에 유관중 대회로 진행되어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트로피와 상금 총 200만 달러(우승 상금 30만 달러)를 향한 열정적이고 흥미 진진한 레이스가 오크밸리에서 생생하게 펼쳐져 국내외 골프 팬들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약 340만 평의 광활한 참나무 군락지를 75% 이상 보존하며 자연을 그대로 살려 조성된 오크밸리CC는 세계적인 코스 설계가인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가 설계한 국제 대회 규격 36홀 규모의 웅장한 코스이다. 오크, 메이플, 체리 총 3개의 코스가 결합된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파워풀한 장타 및 섬세하고 정교한 샷과 두뇌 플레이를 요구하는 지형, 울창한 참나무 숲 속 화려한 야생화와 계곡 등 압도적인 오크밸리의 자연 속에서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선수들과 갤러리들에게 더없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하여 세세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준비한 최상의 코스와 서비스로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에서 가장 멋진 성과를 보여줄 수 있게 될 것이다. 대회장을 방문한 갤러리들의 즐거움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국내 호스피탈리티 및 레저 산업을 선도하는 HDC 호텔 & 리조트 부스를 방문하면 오크밸리, 성문안, 파크로쉬,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크밸리CC에서 ‘BMW레이디스 챔피언십’ 개최
오크밸리 곳곳에 준비될 대형 포토월과 포토존에서 기념비적인 사진을 담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할 재미이다. 특히, 현장 방문객 및 현장 방문이 불가한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대대적인 응원을 도모하고자 HDC 호텔과 리조트 각각의 인스타그램들을 통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크밸리, 성문안, 파크로쉬,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의 스위트룸 숙박권, 레스토랑 이용권, 골프 라운드 이용, 각종 선물 세트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들로 경기 이상의 짜릿한 기대감과 대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프레지덴셜 스위트, 펜트하우스, 피엣분 하우스, 가리왕 스위트 등 HDC 호텔 & 리조트 각각의 최상위 객실 1박과 성문안CC 골프 라운드 등으로 구성된 프리스티지 패키지 상품들이 한정으로 출시되어 가장 럭셔리한 숙박과 골프를 매력적인 가격과 콘텐츠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HDC리조트 조영환 대표는 “골프와 레저, 문화, 호스피탈리티를 선도하는 오크밸리에서 LPGA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성공적인 대회 개최뿐만이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모두 함께 즐기는 진정한 골프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며 큰 기대와 응원을 밝혔다.


•총 78명 LPGA 투어 스타 플레이어 참가, 3년 만의 유관중 대회로 전세계 이목 집중
•울창한 참나무 숲 속 자연의 웅장함, 최상의 코스로 선수와 갤러리들에게 이색적인 경험 제공 •HDC호텔 & 리조트 부스와 포토존, 현장 & SNS 경품 이벤트 등으로 진정한 골프 축제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