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구매 혜택 확대…직업 군인·공무원·보훈대상자 직계가족까지
LG전자 베스트샵은 지난 7월부터 구매 혜택을 전국의 직업 군인, 공무원, 보훈대상자 직계 가족까지 확대했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혜택을 업무협약 기관 소속의 공무원에게만 제공해왔다.

이번 변경으로 해당 고객들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을 구매한 후 공무원증, 공무직원증, 국가보훈등록증 등을 통해 신분을 증빙하면 최대 105만원까지 추가 멤버십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기존에는 업무협약이 체결된 지역의 지점에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타 지역으로 이사한 고객들은 혜택을 받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운영 법인 ㈜하이프라자는 2014년부터 육군 인사사령부와 전역 장병 채용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해왔다. ㈜하이프라자는 현재까지 약 70여 개의 부대와 협약을 맺었으며, 2023년 1월에는 국가유공자를 위한 국가보훈부와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또한, 2023년 5월에는 육군 모범 장병의 합동 결혼식에 격려금을 지원하는 등 국가를 위해 이바지한 국군 장병들을 위한 다양한 선행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