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그린, 스마트한 크리스마스 선물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
글로벌 전자제품 브랜드 ‘유그린’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3-in-1 맥세이프 충전기’와 ‘2-in-1 맥세이프 충전기’ 등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3-in-1 맥세이프 충전기’는 스마트폰, 이어폰,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최신 Qi2 인증을 받아 안정적인 충전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집, 사무실, 여행지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은 최대 15W, 이어폰과 스마트워치는 각각 5W로 빠르게 충전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뛰어나다.

아울러 ‘2-in-1 맥세이프 충전기’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스마트폰과 이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USB-C 포트를 이용해 다양한 기기들의 충전도 지원하는 이 제품은 이동 중에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유그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신 기기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소셜미디어를 통한 참여로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증정한다”며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는 스마트한 기기와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유그린의 전자기기 제품들과 함께 소비자들의 연말이 더욱 따뜻하고 특별한 시간이 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