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소기업총연합회는 지난 21일 서울 대방동 공군회관에서 2024 G-CLASS 우수 소기업 인증·육성·지원사업 TOP10 기업 수상기업 시상식을 개최했다.
매년 진행되는 G-CLASS TOP10은 경기도 소재 업력 7년 이상된 우수 소기업을 선정하는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보조금 지원사업이다. 각 분야별 전문가 및 소비자들의 평가로 10개 우수 소기업들을 선정한다.
TOP10에 선정된 우수 소기업들에게는 G-CLASS TOP10 인증서와 국회의원 표창 및 상장, 상패, 현판 등을 수여한다. 또 G-CLASS TOP10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패키지 디자인 및 브로셔 제작비와 홍보·마케팅은 물론 전용 브랜드관과 오픈마켓 입점을 통한 판촉지원과 전문적인 경영교육까지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금번 2024 G-CLASS TOP10에 선정된 (주)경신바이오는 국내 최초 발효특허 기술로 유산균을 발효하여 꽃송이버섯의 베타글루칸 흡수력을 높인 꽃송이버섯 건강식품 전문기업이다. 경신바이오는 20여년 간 꾸준한 성장을 발판삼아 금번 G-CLASS TOP 10에 선정된 것을 계기로 글로벌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 모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원료와 HACCP인증, FSSC22000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생산 환경에서 우수한 건강식품을 개발하여 인류 건강증진에 기여하며, 성장해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자연에서 찾은 식품으로 지치고 아픈 몸을 자유롭고 행복하게 만들어주며, 면역력을 높여주고 생활에 활력을 높여주는 건강식품 제공을 기업목표로 삼는다고 전했다.
한편, ㈜경신바이오를 비롯한 2024 G-CLASS TOP10 선정·수상 기업 정보는 (사)전국소기업총연합회 홈페이지 및 G-CLASS 전용브랜관을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