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쇼룸은 SLQK의 정규 쇼룸으로는 최초로 오픈한 공간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더불어 스페인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고마르코’의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QK는 일상을 쉼처럼 만들어주는, 호텔 같은 품격의 침대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슈퍼 싱글부터 라지 킹 사이즈까지 다양한 크기의 침대를 제공하며, 엄선한 소재와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편안한 침실 생활을 위해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더해 매일 아침 호텔에서 일어나는 듯한 특별한 일상을 선사한다.
SLQK 쇼룸에서 고객들은 침대 프레임의 실제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소재, 색상 등 디테일을 확인하며 침실 인테리어에 대한 맞춤형 상담도 받을 수 있어,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 침실 공간을 설계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SLQK는 스페인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고마르코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 고마르코는 1977년 스페인 알리칸테 지역에서 매트리스 원자재와 부자재 가공 공장으로 시작하여, 50여 년간 성장해 전문 생산 설비를 갖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모든 제품은 매년 오코텍스(OEKO-TEX) 1등급 인증을 받으며, 이는 3세 이하 영유아의 피부나 입에 닿아도 무해함을 보장하는 가장 엄격한 등급이다.
쇼룸에서는 이러한 고마르코 매트리스의 우수한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호텔 침구, 디퓨저, 블렌딩 티 세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침실 공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2024년 12월 쇼룸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SLQK 쇼룸에서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온라인보다 더 큰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SLQK 관계자는 “SLQK와 고마르코의 플래그십 쇼룸은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침실 공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5성급 호텔 같은 품격 있는 침실을 꿈꾸는 이들에게 이번 쇼룸은 꼭 방문해야 할 장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