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오피스룩 스타일링 특화 여성의류 전문, 베니토
감각적인 디자인이 반영된 우아한 모던스타일의 세련된 여성 오피스룩을 지향하는 베니토가 2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리버사이트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패션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오피스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베니토는 오피스룩 스타일링에 초점을 맞춘 패션브랜드이다. 도시적인 느낌에 우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핏의 패션을 추구하는 직장인 여성들이 주 고객이다.

모델과 MD를 겸하고 있는 김희정 대표는 상품이 아무리 예뻐도 입었을 때 불편하거나 품질이 떨어지면 절대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한다. 덕분에 베니토에는‘믿고 사는 베니토’라는 후기가 유독 많으며 전체 판매의 50%이상이 즐겨찾기를 통한 고객들로부터 발생한다고 하며, 이러한 신뢰를 바탕으로 매년 200% 이상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베니토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그 일환으로,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 및 베니토 어플(앱) 설치 고객에게 제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매일 밤 9시에서 12시에 베니토 어플에 접속하면 50~150P의 적립금이 랜덤으로 지급되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상시 진행중이다.

또한 회원등급이 타쇼핑몰에 비해 금액이 낮게 책정되어 있고, 포토후기의 적립금도 높은 편이라 어 지속 구매 시 할인 폭이 큰 편이다.

김현주 기자 guswn1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