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비코리아 고광수 대표 캠페인 주관 ‘올해의 에이전시 헤드’ 1위 수상
디디비코리아 고광수 대표가 캠페인 아시아 태평양에서 주관하는 2016년 올해의 에이전시 시상식에서 한국회사의 대표로서는 5년만에 처음 일본/한국 올해의 에이전시 헤드 1위를 수상하는 유례없는 쾌거를 이뤘다.

또 고광수 대표는 지난 2011년도 디디비코리아 취임 후 2014년 ‘일본/한국 올해의 에이전시 헤드’ 2위로 선정된바 있으며,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선정에서 디디비코리아 2012년 은상, 2013년 금상, 2014년 은상, 2015년 동상 수상 등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끌어낸 장본인이다.

고광수 대표는 ‘4가지 자유 - 두려움으로부터의 자유, 실패 할 수 있는 자유, 혼란으로부터의 자유, 무엇이든 될 수 있는 자유’라는 디디비 핵심 이념에 기초해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창의적인 업무환경 조성을 위해 사내 위원회인 ‘어벤저스’를 창단했다. 또 사내 미래의 리더들에게 주목해 모든 이들이 자신의 의견을 펼치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평등한 사내 문화를 만들어 모든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도록 노력했다.

그 결과, 올해 직원 업무환경평가에서 최고점수를 기록 하였을 뿐만 아니라 장기 클라이언트의 증가와 높은 피치 승률을 통해 꾸준한 수익 증가를 가져왔다.

* 캠페인 아시아 태평양(Campaign Asia-Pacific)
캠페인 아시아 태평양은 아시아태평양 광고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공신력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문지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산업분야를 만들어가는 아이디어와 작품, 특징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정보들을 공유한다. 또. 세상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흥미로운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 비즈니스에 필요한 중요한 정보들에 대한 더 깊은 연구를 통해 흥미롭고 주목할만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지난20년동안,올해의 에이전시(Agency of the Year Awards)는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산업에서의 탁월한 리더쉽, 뛰어난 경영, 두드러진 업무성과와 전반적인 성과들을 가려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