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국내 항공 서비스 솔루션 공급을 목표로 출발한 우리엘소프트는 항공운송 및 운항 분야의 실제 업무에 가장 최적화된 솔루션 및 장비를 개발·공급하는 항공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특히 2011년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으로 본격적인 연구·개발 활동을 하고 있고 글로벌 솔루션 기업으로의 체계적인 구성 요소를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우리엘소프트 관계자는 “차세대 기술 선도로 해외시장 영역을 넓혀 갈 것”이라며 “항공분야의 4차산업혁명을 만들어내겠다는 새로운 각오로 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인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 총 6177명을 대상으로 가구·헬스·의류·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1개 부문, 370개 기업, 11개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리서치 결과와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정채희기자 poof34@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