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웨스트프롬은 모던, 럭셔리, 빈티지 3가지 콘셉트를 기본 바탕으로 고품격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식 투매트리스 침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했으며 소파, 수납 가구류의 칼라와 소재도 유니크한 감각으로 제작해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자 했다.
웨스트프롬의 프리미엄 가구는 MBC 주말 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를 비롯해 '역도요정 김복주' , MBC 월화특별기획 ‘불야성’등 많은 드라마에 협찬으로 제공한 바 있으며 드라마 속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수상하게 돼 매우 각별한 책임감과 감사의 마음을 느낀다”며 “앞으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객만족경영에도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해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600여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를 거쳐 소비자 조사, 선호도 조사, 심사위원상 심사 과정을 거친 뒤 총 62개 브랜드를 2차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직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뽑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증 받게 된다.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쳤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