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상표출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특허법인 메이저
특허출원에 대한 효과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특허법인 메이저가 2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특허법인)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특허법인 메이저는 국내 굴지의 변리사들이 개인·중소기업을 위해 직접 실무를 보는 특허 전문 브랜드다. 영역별 변리사와 오랜 경력의 실무팀을 통해 특허출원 등록 방법 및 비용, 권리보호와 사후관리, 제품 등록 가능성 판단 등 고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사한 선행특허의 유무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확실한 등록가능성을 고지하는 것을 넘어선 컨설팅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허법인 메이저만의 장점이다. 또한 특허법인 메이저는 모든 상담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사이트 이용 시, 24시간 문의할 수 있다.

더불어 특허법인 메이저는 사건마다 변리사, 실무팀, 관리팀이 지정되어 업무를 진행으로 체계적인 특허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조속한 권리획득을 희망하는 일반 개인·중소기업에 대한 차별화 전략으로 우선 심사를 활용해 최적화된 조기 권리화를 추구하고 있다.

특허법인 메이저 대표 변리사는 “특허등록과 특허분석업무 등을 지속적으로 수행하여 높은 등록성공률로 소비자에게 만족도를 제공했기에 2016년에 이어 2년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확실한 특허권 확보를 위해, 더욱 우수한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