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전자파차단과 스마트타이머기능이 탑재된 전기요·전기매트·전기장판 글루바인(GLUHWEIN)
EMF(전자기장환경)인증을 획득한 전기요·전기매트 브랜드 글루바인이 2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가전(전기요·전기매트·전기장판)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글루바인은 특수 제조공법으로 안전하게 설계되어 제작된 전기요, 전기매트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전기요와 전기매트는 남녀노소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자파차단 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제작되었다.

글루바인의 제품들은 4중 안전시스템과 절전시스템을 채택하여 과전압 방지는 물론 과열 시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설정온도를 11단계로 세분화시켜, 각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설정하여 은은한 온도부터 따뜻한 온도까지 다양한 온도 유지도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전기료도 적게 나와 경제적이다.

더불어 LED화면에 디지털로 표시되는 스마트 타이머 기능이 제품에 적용되어 있어 1시간에서 12시간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여 설정된 시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이외에도 글루바인은 패턴디자인 전문가가 직접 디자인한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패턴을 적용했으며, 깔끔한 라운드 마감처리로 품질을 높였다.

또한 글루바인만의 공법과 방수열선을 사용하여 세탁기를 이용한 물세탁이 가능하며, 전용커버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순면 커버도 같이 판매하고 있고 캠핑이나 가정에서 전기요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안전수납가방도 별도로 내장되어 있다.

아울러 글루바인의 모든 제품은 전기안전인증과 전자파장해시험필, 화재보험가입, 품질보증Q마크를 획득하여 품질과 안전성을 입증하여 소비자들로부터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였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